December 1, 2017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다함께 잘사는 세상을 위한 첫걸음

October 17, 2017

1/1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마무리는

December 1, 2017

운전이 기본이 현대사회에서 자동차보험을 들지 않는 사람은 별로 없다. 보험금을 타지 않았다고 속상해하는 사람도 별로 없다.  가만히 생각해보면 가입해놓은 보험으로 혜택을 당하지 않는 것이 얼마나 큰 감사한 일인가.  아무도 알지 못하는 미래에 대한 안전장치가 보험이라면 과거에는 어떠했는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세상이 빨리 변하고 있다는 것을 인지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부모님 세대 시절에서 보험은 받지도 못할 것 같은 예감으로 괜히 돈을 떼이는 것같은 착각에 빠져 보험 들어라고 권유라도 받으면 멀리 도망부터 갈 생각을 하였지만 몇 십년이 흐른 지금 보험 하나라도 들지 않은 사람은 별로 없는 시대가 도래해 왔다.

지금은 어떠한가. 거대한 보험회사의 정책에 따라 보험이 일반화되었다면 그 주체가 본인이 준비하는 것으로 대체되고 있다.   본인이 미래에 대한 보험 책임자, 즉 내가 찍어 놓은 영상이 보험의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하지 않았을 때와 해 놓았을 때가 극명히 달라지는 결과를 두고 그 보험의 가치가 매겨진다면 머뭇거릴 이유가 없지 않을까. 또 매달 납부해야하는 성격의 보험과는 다르게 한번 찍어놓은 영상으로 예기치 못한 순간 자신을 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휴대폰에 저장된 본인의 의지를 볼 때마다 새롭게 다가올 순간을 준비하는 것은 분명 선물이기에

 

강력 추천하고자 한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태그 검색